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외환 시장에서 잘 알려진 유동성 제공 업체는 무엇인가요?
FTI 뉴스2025-08-08 09:58:40【외환 딜러 리뷰】6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팅후이 외환 네트워크,실시간 환율 계산기,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들에게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들에게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외환시장에서잘알려진유동성제공업체는무엇인가요팅후이 외환 네트워크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대형 은행과 연결되며, 보통 하나를 백업으로 설정합니다.
외환의 유동성 공급자란 무엇인가요?
외환 유동성 공급자는 주문을 국제 시장으로 청산하는 역할을 하며, 은행 간 외환 시장의 유동성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적의 가격을 하류의 소매 외환 브로커에게 제공합니다.
이 유동성 공급자들은 유동성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STP/ECN 모델을 위한 기술 지원을 중소 규모의 외환 브로커에게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두 개 이상의 대형 은행과 연결되어 있으며, 하나를 백업으로 가지고 있어 유동성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LP(유동성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유동성과 가격을 제공하며 외환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외환 거래자와 투자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가장 적합한 LP를 선택하여 최적의 견적과 거래 조건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외환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LP 계좌를 개설하려면 해외 회사, 해외 자본, 그리고 해외 은행 카드가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유명한 유동성 공급자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대형 은행, 예: 시티은행, HSBC, 스위스 은행, 도이치 은행 등.
2. 전자 통신 네트워크(ECN), 예: EBS, Reuters Dealing, Currenex, HotspotFX 등.
3. 자산 관리 회사 및 투자 은행, 예: 골드만삭스, JP모건 체이스, 모건 스탠리, 바클레이즈, 시타델 증권 등.
4. 소매 외환 거래자, 예: FXCM, Oanda, IG Group 등.
5. 중앙 은행, 예: 미국 연방준비제도, 유럽 중앙은행, 잉글랜드 은행, 일본 은행 등.
6. 대형 국제 증권 거래소, 예: 뉴욕 증권 거래소, 런던 증권 거래소, 도쿄 증권 거래소, 홍콩 증권 거래소 등.
7. 기금 관리 회사, 예: BlackRock, Vanguard 등.
Ason
이메일:[email protected]
전화:18410941413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38)
관련 기사
- 일본 경제가 회복되고 있나요? 공장 생산과 소매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 江浙은행, A주 순이익 선두, 적립금 해제로 성장 지원
- 미국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신용 시장과 금 시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도가 외환 관리 규정을 개정했습니다
- 중동 완화 속의 파생상품 시장 내재된 긴장
- 이스라엘 공습으로 나스룰라 사망, 바이든 외교적 딜레마에 빠지다
- 미국 법무부,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 위해 외국의 민감 데이터 접근 제한하는 새 규정 추진
- 미국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신용 시장과 금 시장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오늘 시장 초점: 미국의 인플레이션 압력이 예상보다 빠르게 완화되고 있다
-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할 가능성에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시장은 미국 대선과 통화 정책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 시장 초점: 미 연준의 내부 모델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에 맞서 승리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니케이 225 지수 1% 이상 상승 출발, 일본 중앙은행 9월 의사록에서 금리 인상 또는 거시경제 리스크 지속 주시 암시
미국 대선 결과와 연준 회의 중대한 발표 임박, 금값 조정이 매수 기회가 될 수 있을까?
중앙은행이 기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약 0.5%포인트 인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본의 인플레이션율 증가 속도가 9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며, 중앙은행의 금리 변동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중국의 철강 수출은 2025년까지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글로벌 무역 마찰 위험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미국 대선이 유엔 기후 재정 협상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키다
인도가 외환 관리 규정을 개정했습니다